지식회사 SOL
로그인회원가입
 
컨택센터 프로 상담 과정
교육과정 소개
고객과의 만남에서 고객의 서비스 경험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, 이후 수익원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상담사의 프로 마인드를 세팅하는 프로그램입니다.
교육과정 개요
교육목적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 고객과 조직의 성과에 영향력을 미치는 프로로서의 면모를 체득합니다.
교육대상 컨택센터 상담사
교육시간 총 6시간 (협의 후 시간 조정 가능)
교육과정 프로그램
모듈 교육내용 및 진행방식 시간
교육과정 안내

.


 
   
 

Program 주요사업 찾아오시는 길 고객사 강사소개 SALES Customer Satisfaction Organization Development LEADERSHIP
Warning: Unknown: write failed: Disk quota exceeded (122) in Unknown on line 0

Warning: Unknown: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(files).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.save_path is correct (../data/session) in Unknown on line 0